공지사항

2018. 7. 28. 22:10
food trip judain

끝이 보이지 않는 폭염-




주말 저녁 집밥을 포기(?)하고

외식을 나갔다.


멀리는 못 가고 ㅎㅎㅎ

망원시장 근처에 있는

베트남 음식점 '프롬하노이'



여기는 예전에 와서 퍼보(쌀국수) 먹어보고

굉장히 독특하다고 생각했는데


어느 날부터 사람들이 막

줄을 서서 먹고 있었다.

어디에 소개가 된 듯 ㅠ


동네 맛집들이 인기가 많아지는 것은

좋지만 살짝은 불편한 이중심리 ㅎㅎ




살짝 이른 저녁 시간이었는데,

테이블이 다 차서

이름과 메뉴를 써놓고 대기했다.







가게 전체 외관이

노란색이다.







아 덥다.

빨리 들어가고 싶다.

ㅋㅋ





우리가 주문한 음식은

분짜와 반쎄오 하나씩,

더우니께 사이공 맥주.






한 병으로 나눠마셨다.

깔끔한 맛이여.







분짜는 에머이와는 다르게

나왔다. 느억맘 소스!!!!

고수를 따로 달라고 해서 먹었다.





반쎄오-

베트남 현지에서 가져온

라이스페이퍼는 찬물에 살짝만

담궈서 꺼낸 다음에

저 부침개 같은 걸 싸서

먹으면 된다.







반쎄오가 요런 맛이었구나~


짠내투어 베트남 하노이에서

어찌나 맛있게 먹던지 ㅋㅋ


우리도 푸짐하게 한 상,

제대로 베트남을 느꼈다.


안 없어지고 오래오래

여기에 있길!!!





= 프롬 하노이 =


브레이크 타임은 오후 3-5시

일요일은 휴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