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2018. 8. 15. 16:25
food trip judain

사무실 잠깐 들르는 차군을 따라

명동 나갔다가 커피 한 잔 하러






아인슈패너가 맛있었다고 해서

나도 먹어보기로







탁 트인 공간,

한켠에서는 빵도 구워지고 있고







항상 차 돌릴 때 지나가기만 했는데

드디어 와서 맛을 본다!






나는 아인슈패너

차군은 초코팟







사이드로 모찌같이 생긴

플레인 크림빵도 같이 먹었다.


너무 한입 ㅋㅋㅋ



아인슈패너는 크림이 고소하고

보들보들하니 너무 맛있구나~




이런데서 책도 좀 읽고

놋북하면서 놀고 하믄

피서가 따로 없겠그만 ㅋㅋ



먹었다, 하고 목적 달성한 우리는

다시 집으로 향했다.




담에 또 따라나와야지~~~







주차는 근처 유료주차장을 이용했다.

(30분에 3,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