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2018. 8. 28. 22:35
food trip judain


우리 가족의 첫 여름휴가는

짧고 굵게, 주말을 껴서

강원도로 다녀왔다.


홍천 대명비발디파크에서
2박 3일!

 




성수기지만 운 좋게

숙박권을 손에 넣게 됐다.


우헤헤-

 



그렇다고 대단히 잘 놀 계획을

세운 것은 아니지만,

둘째날에 오션월드에 가기로 하고


첫째날은 유유자적 놀기!



잘 먹어야 하기에 근처 식당을 찾다가,
한우를 먹어보자고!!

술 한잔은 해야겠기에,
픽업 가능한 곳을 찾다가
리조트랑 가까운 '들꽃가든'에
연락했다.



픽업차량 바로 타고
들어오느라 식당 바깥을 못 찍었네 ㅋㅋ





반찬이 알차게 세팅되었다.
김치, 나물이 특히!!!!! 맛있음 ㅠㅠ

김치는 이거만 있어도

소주 한병 하겠다며...




씁쓸한데 계속 끌리는 맛-

나물 이름은 기억이 안 난다.

사진을 봐도 모르겠네 ㅋ



한우 정식을 주문해서

등심과 된장찌개가 세트!






횡성까지는 못가지만

그래도 한우를 맛봐야지!!


미디엄 레어로 구워줘용~


소주 일쩜오병과 함께 했다.



계속 먹고 싶다고 생각했던

육회도 한 접시 추가했다.





먹고 싶은 거 다 먹어야

진짜 휴가지 ㅋㅋ


근데 배가 불러서

육회는 남겼다 ㅠ

아까웡 ㅠㅠ


아직 밥도 먹어야 한다고!!!






이어지는 식사 타임,

된장찌개가 정말 예술이었다 ㅋㅋ


제대로 시골된장의 맛!







호박쌈까지 나왔다.


배는 부르고ㅠ

그 와중에 맛은 있고...





너무 푸짐하게 먹어서

잊혀지지가 않는다 ㅋㅋㅋ


다 먹고 나와 다시 픽업 차량타고

안전 귀가까지!!




이미 꽤 많은 리뷰가 있지만,

정말 여기는 인정.


또 가고 싶다. 들꽃가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