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2018. 9. 22. 02:07
running judain

​가을 러닝의 시작은

마이런 서울!


여의도 공원에서 상암까지

우리동네 지나가는 러닝 코스라

부담없이 신청하고 출전했다.





내가 잘 뛸 수 있을까요?

차군 손잡고 뚜비뚜바.



미즈노 러닝화는 발이 무거워서

낡은 울트라부스트를 꺼내 신었다.

쿠션이 다 망가졌지만 ㅠ


디자인도 그렇고 가장 맘에 드는

1세대 울부인데, 이 모델이

화이트로는 내 사이즈가 안나오고 있다.








지나치게 새빨강 기념 티셔츠.

눈에 잘 띄고 좋다.


(평소에 입을 일도 없고)



아침에 조금 흐리기도 했는데,

스타트하고 얼마 안 가서

미스트 같은 빗방울이 날렸다.


앜, 빨리 집에 가자!!!


딴에는 쉬지 않고

열심히 달렸는데 ㅋㅋㅋ


점점 무거워지는 다리와 엉덩이는

1시간 목표로 달려가려는 내 의지를

붙잡고 늘어졌다.






피니쉬라인 끊자마자 받아든 이온음료

벌컥벌컥 원샷 때리기.


연가시처럼 마셔치웠다.


으아아아아-

이 맛에 달리나요.


이상하게 평소보다 꿀맛이었다.






영광의 메탈 쓰레기는 획득 기념으로

목에 한번 걸어주고 인증샷.


차군은 이제 아예

메달을 꺼내보지도 않는다

ㅋㅋㅋ







큰 일을 치른 전사들이

당 보충을 하며 우글우글하는

광장을 슬쩍 둘러만 보고,


우리는 집으로 가는 버스를 탔다.


어서 씻고 싶구낭.




기록은 역시나, 망.

1시간 9분대라니 ㅠ






기록 단축의 꿈은

이룰 수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