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2019. 1. 24. 22:04
food trip judain

팀 옮기고 한 달에 한번

주어진 평일 오후의 자유!




차군과 상암가서 영화보고나니

여섯시가 좀 안되는 시간이라


이런 기회에 줄 서서 먹는 맛집을

한번 가볼까 하고 망원동을 기웃기웃


하다가 새로 생긴 듯한

식당 하나를 발견했다!





오늘 저녁은 섭식당 당첨~!


벤또 글자 보기 전에는

홍합요리집인 줄 알았다.


커다란 자연산 홍합을

'섭'이라고 부르는 게 있어서ㅋ






밖에 걸려있는 메뉴판

어두워서 사진이 흔들렸다 ㅠ




차군은 차슈벤또,

나는 연어있는 사케벤또를 주문.


차군이 먹고 싶어한 고로케도

사이드로 추가!



두둥.


이거 모냐 ㅋㅋㅋ




벤또 가득 숙성 생연어​


여태 먹어본 연어 중에

손에 꼽히는 감동의 맛 ㅠㅠ


두툼해서 한 입 가득 연어-

힐링벤또라고 이름 붙여주고 싶다.






차슈를 좋아하는 차군의 메뉴

차슈벤또 역시 알차다.


차슈 한 입 얻어먹었지만

나는 내 연어에 집중했다~


벤또 모양도 정갈하지만

맛에서도 느껴지는 정성!!


여기 좀, 맛집 예감 ㅠ






일인 일벤또 해서

고로케 주문하면 양이 많을까요?

했는데, 아기자기한 고로케!!


타코야끼 틀에다 만들었나 싶게

작고 동글동글, 부드러웠다ㅠ


이것도 맛있슴 ㅠㅠ




차군이 마음에 들어 한 테이블!

작은 가게지만 테이블은 큼직하다.


하지만 테이블이 몇 개 없어서

사람 몰리면 앞으로 줄서서 먹을 듯 ㅠ




피로회복이 필요한 날

위로가 필요한 날

먹고 싶은 우리동네 힐링푸드


망원동 망리단길

섭식당 벤또


(테이크 아웃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