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2008. 5. 4. 13:08
ordinary judain
       멋진 신세계 = 케로로빵 띠부띠부씰!★
       (핑클빵, 국진이빵과는 차원이 다르구나...)

http://www.shany.co.kr/Keroro/

홈페이지에 구경갔다가 이 콜렉션을 만나 눈이 휘둥그레~
케로케로 주제음악도 나온다. 좀 귀엽다 ㅋㅋㅋㅋ
내킨 김에 행운번호 입력해보려니까 회원가입 하라고 해서 패스. ㅎㅎㅎ

하악하악.
교생실습 중에 잠깐 홀릭 됐었는데, 내가 케로로빵 스티커에 집착하는 걸 보고
벌써 유행지났다며(-_-) 매점 아저씨가 의미없이 모아둔 스티커를 몇 장 주셨다.
그나마도 여기저기 붙이고 이제 너댓장 밖에 남지 않았다ㅋㅋ
개인적으로는 도로로 색깔이 너무 예뻐서 맘에 드는데, 그래도 역시 주인공은
케로로! ㅋㅋ 교생명찰 옆에 케로로 스티커 붙이고 다니다가 졸지에
'케선생'이 되기도 했다;;

근데 동네 문방구에 저 스티커가 한 장에 300원으로 팔리는 걸 봤다.
진정한 콜렉터라면, 눈이 뒤집힐 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