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2014. 6. 30. 23:27
music judain

오늘의 bgm, 나는 당신이-

peppermoon과의 콜라보 앨범이 최근에 떴길래

좋다고 듣고 있다가 시와의 원곡을 다시 찾아듣곤

너무 좋으다~ 하고 있었네.


기타 코드는

D - E - C#m - F#m - Bm - E - A (반복)


좋았다가~ 싫었다가~

좋았다가~ 서운했다가~ 잇힝



나는 당신이


시와


좋았다가 싫었다가 좋았다가 서운했다가
좋았다가 미웠다가 좋았다가

우리가 만난 진 한참 됐지 자랑삼아 말한 건 아냐
그동안 보냈던 시간 중에 실망한 날들도 많아
아마도 우리 서로 같아지기를 바라고 있었던 것 같아
다르면 다른대로 그대로인 게 좋단 걸 알만한 때도 이젠 됐는데

좋았다가 싫었다가 좋았다가 서운했다가
좋았다가 미웠다가 좋았다가

더더더 좋았다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