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2014. 11. 16. 15:18
playmobil judain
소식 하나를 들었는데
신도림 디큐브에서 플레이모빌
무슨 행사를 한다고?

두둣. 플레이모빌 40주년!

20일까지라 얼마 안 남았는데
다녀간 이들의 리뷰를 보다가
안되겠다 싶어 나도 가 보았다.

으하하ㅠ 디큐브 구석구석
대형 플레이모빌이 서 있는데
온통 겨울옷 특가 세일 쏟아져 나와있어도
내 눈엔 이 장난감만 보인다.

하악하악

1974년 독일 브란테슈태터사에서
만든 플라스틱 장난감 브랜드
플레이모빌은 올해로 약 27억개가
생산되었다고 한다. 흐므므~
이 플레이모빌들이 모두 손을 잡으면
지구를 3.4바퀴나 두른다고!!

지하1,2층,지상1,5층
기웃거리면서 구경구경~

혼자선 갖고 놀기 뻘쭘ㅋㅋ

에스컬레이터나 코너 돌 때 보이는
대형 피규어들은 팔이랑 손이 움직인다.
악수 한다고 손을 잡아끄는 아이 ㅎㅎ

1층 입구에는 산타님이 납셔있다.
얼마전에 온라인 결제 했다가 취소한
2014년 산타 버전...ㅠ

천장에도 마구 붙어있는 행사 안내 중에
눈에 띄는 화가 피규어!
뉘른베르크 서점에서 샀던 그 피규어다!!

지금은 이렇게 내 골방 렌지 옆에서 활동중ㅋㅋ


한 바퀴 돌고 폴 바셋에서 휴식-
혼자서 두개 먹는다.
삼양목장 아이스크림과 룽고 아이스ㅎ
숟가락을 두 개나 주셨군;

안내 팜플렛. 그리고 들렀던 도서관에서
빌린 허지웅 책ㅋㅋ 피식거리면서 읽었네.


휴식을 마치고 지하 2층에 있는
쇼핑 플레이스로 고고!

할인가로 떠도 역시나 비싸다ㅎ

올림픽 시리즈가 그나마
한 개 삼천원으로 나와있어서
수영선수랑 창던지기선수,
야성미 넘치는 원시인 키링 구매.

수영선수는 하나 더 샀다.
수영하는 임동동이 줄 선물ㅎㅎ


집에 와서 신나게 개봉하며 꺌꺌~
창던지기선수는 창을 뺏고
달리기를 시키는 것이 좋겠다.

므하하하하하하ㅠ
플모덕 인증.

이게 모라고. 이게...
나도 참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