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2015. 8. 29. 09:15
cook judain

냉동실에 얼린 식빵을 처분하기 위해
해투 이보영표 토스트 레시피를 따라해보았다.
얼린 식빵은 랩 씌워서 렌지에 1분 정도 돌리면
다시 말랑말랑해 진다.

재료준비 : 식빵, 마요네즈, 달걀, 파슬리가루



음~ 비쥬얼 좋군! 이대로 예열한 오븐에서
15분 정도 돌려주면 된단 말이지!!!
기다리면서 세탁기도 돌리고 여유를 부렸는데
15분만 돌려서는 달걀이 안 익어서
욕심껏 10분 정도를 높였더니ㅋㅋㅋㅋㅋㅋ









누구세요?




사이드에 단호박과 베이컨도 준비했는데
토스트가 이 지경ㅋㅋㅋ

빵은 못 먹어도 위에 달걀은
굽네치킨에서 오는 달걀처럼 잘 구워져서
이것만 파먹었다.



이이이리이이이잌!!!!
결국 나는 구운 달걀 하나를 위해
식빵으로 틀을 만든 것이로다.



에잇!!
이따 결혼식 가서 뷔페나 먹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