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2015. 10. 24. 16:54
playmobil judain

페북에서 아이큐박스 패밀리세일을 보고
휴가를 내어 하남까지 출동했다.

평일인데 왜 이렇게 차가 막히는가!!ㅠ
이런데서 무슨 행사를 한다는거지~
하면서 계속 창고부지가 펼쳐진 길을 달려
열두시반 넘어 겨우 도착했는데
이미 사람들이 바글바글~
나중에 보니 10시 시작전부터
줄 서서 입장을 기다리고 있었던ㅠㅠ
무섭구나 덕님들ㅋㅋㅋ




바쁜 차군은 결국 여기에 날 두고 떠났다가
두 시간 뒤에 나를 모시러 왔다.




그동안 나홀로 주워담기 시작~
올림픽 시리즈가 하나에 삼천원,
미피시리즈도 삼천원,
스페셜플러스는 삼천오백원. 싸다!!!

미피3 시리즈도 유물처럼 있었다.
레어템 같지만 안이뻐서 안 샀다.



시작부터 몰려온 이들이 한껏 쓸어간터라
듬성듬성 비어있는 매대를 서성이고 있으니
자꾸 직원들이 리필을 한다.



유혹들을 뿌리치며
나름 합리적?인 할인율을 보이는
상품들을 골라 담으며
차군 오기 전까지 어슬렁어슬렁~

그런데 직원이 하나 남았다며
내앞에 내려놓은 것이 하나 있으니,
그것은 노아의 방주였다!!



순간 번뜩이는 눈빛의 사람들이 몰려들었고
나는 덥썩 노아의 방주를 끌어안고 말았다.
이건 사야해!!
아하하하ㅜ




계산을 하고 차군을 기다리면서
다른 사람들은 뭘 사나 보고 있었는데
애들 엄마나 어른들이나 정말...
무섭게 주워담고 있다.
나도 다를 바 없는 행색이었지만ㅋㅋ



하아.. 당분간 사지 말아야지ㅜ

지난 주에 해외직구 해놓은 것도 아직 안왔는데
이렇게 질러버리다니, 정말 대책없다.

패밀리세일은 3월, 10월 두번.
그래, 내년 봄까지 참자ㅎㅎㅎㅎ
고롬 이제 하나씩 개봉해볼까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