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2016. 1. 23. 23:50
playmobil judain

원남동 꿀 잡화점. 인스타에서 보고 찜해뒀다가 2주 전에 생각나서 찾았는데 재정비를 위한 휴점기간이라 아쉽게 돌아섰었다. 다행히 오늘은, 불이 환하게 켜져 있었다. 아주 작은 규모의 잡화점이지만, 내가 원하는 빈티지 플모를 파는 곳이다.


저 안쪽 선반에 우글우글 한 것이 피규어들. 레고도 있다.

구경만 해야지 하는 결심은 와르르 무너지고, 빈티지 플모 보다는 작은 플모가 자꾸 눈에 들어서 몇 개를 골라담았다.




이건 나 닮았다고... 키키. 못생겼네.

사들고 다시 대학로로 돌아오는데 흡족한 소비생활을 했다고 신이 났다. 역시 돈 쓰는 일은 제일 즐겁다.




이렇게 다섯 아이가 나의 골방에 새 식구로 들어왔다. 귀요미들.

 ​



안녕, 안녕!





플모와 함께 사온 저것은 향이 나는 나뭇가지(?)인데, 조금 묶어서 팔길래 같이 사왔다. 힐링~




원남동 꿀 인스타는 아마도 잡화점 'AMADO.KR'을 검색. 수요일부터 토요일까지 12시부터 19시까지만 문을 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