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2017. 3. 26. 15:55
wedding judain

2인 체제로의 새출발이 주는

적잖은 기쁨 중 하나는


십여년 된 세탁기와 침대 같은

싱글 살림살이의 청산!





안뇽 안뇽




양문형 냉장고와 큼지막한 티비

한번은 써보고 싶었던 드럼 세탁기

그리고 요즘 핫태핫태 전기건조기


이렇게 4종을 고르기 위해

무수히 많은 샵을 돌았다.




여러 군데의 이마트,

여러 지역의 LG베스트샵...


특가 상품도 다 다르고,

가격 혜택도 다르고,

비교와 비교를 거듭하며 지쳐갈 무렵


소문으로만 듣던 혼수 가전 종결자

LG 베스트샵 장안중앙점 견적을 받았다.



여기저기 방문하면서 발품 팔고,

온라인 견적도 받아보고 했을 때

가장 혜택이 좋았다는!!




그래서 방문 견적 예약을 겨우 잡고,

주말 시간을 내어 방문했다.





 

건물 바로 옆으로 주차장 건물이 있다.







드럼세탁기 19kg

건조기 9kg 화이트 색상으로




더블매직스페이스는

강화유리 실버 색상으로






요런 깜찍한 티비도 탐이 나지만!!






올레드 티비 55인치로 결정.



티비는 모델 두 개 중에 고민하다가

차군이 마음에 들어하는 걸로 바꾸니

견적이 70만원 정도 더 나왔다.ㅋㅋ


우린 대체...

어디서 돈 아끼지? ㅋㅋㅋ






제휴카드 사용 조건으로

각종 금액 혜택 챙기고,


이제 대망의 소형가전 사은품!!




기본으로 제공되는 것 외에,

필요한 것 위주로 소형가전을

선택해서 받을 수 있었다!!!



다른 데서는 선택 폭이 좁거나,

지정되어 있는 경우가 많아서

왠만한 살림 다 가지고 있는 나한테는

별로 흥미거리가 되지 못했는데,


소형가전 사은품도 흡족했다 :)

역시, 소문대로 !!!






계약을 하고 나서는 길에

광파오픈도 한번 기웃거려보고,

에어컨도 살펴보았다.


하악, 있는 오븐렌지를 치우고

광파오븐을 득템해야 하나-0-


견물생심이라 하였거늘

ㅠ_ㅠ



그래, 살림은

아이템 빨이니까!






차군도 나도 둘다 비염이 있어

콧물을 달고 사니까 우선,

초미세먼지 잡을 공기 청정기나

좀 더 봐야겠다.



><





* 이 포스팅은 지긋지긋한 비교 견적을 끝내고,

후련한 마음으로 작성하였습니다. 유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