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2017. 4. 7. 19:29
wedding judain

어디서든 머리만 붙이면 잘 수 있는

무던한 편에 속하지만


이번 참에 나도

친구들에게 추천받은 팔로모 침대를

한번 경험해 보기로 했다.



매장가서 한번 누워도 보고,

결정하고 나서 매장 여기저기

견적을 받아보라고 해서


처음 들른 곳은

강남에 있는 팔로모 본점-


그런데 주말 오픈 시간에 맞춰 갔더니

아직 문을 안 열었네?

ㅋㅋㅋㅋㅋ





어쩔 수 없이 차군네 동네에 있는

부천 팔로모 매장을 찾았다.


검색해보니, 김민건 갤러리라는

가구점인데 팔로모 침대도

같이 취급하는 곳이었다.





다양한 팔로모 침대가 진열되어 있는

매장 내부는 안으로 엄청 넓었다.







침대는 다른 설명보다, 일단

누워보고 내 몸에 맞는 스타일로

선택하는 것이 정답이라고.



가격이나 스프링이나-

이런 상세 정보 전혀 없이

누워보고 선택했는데


다행히 차군과 의견이 맞아

빠르게 선택할 수 있었다.



우리는 팔로모 25번 퀸사이즈!!




다른 가구들도 구경하고

견적을 받아보다가 우선은

침대만 예약을 하고 왔다.


그후 이사를 하고 이것저것

준비를 하느라 다른 가구 결정을

하나도 못했네?



ㅋㅋㅋ






인테리어 고민도 하면서

그 사이에 인터넷에서도 찾아보고,

가까운 아현 가구거리도 잠깐 들렀지만

딱히 꽂히는 스타일을 찾을 수 없었다.


쇼핑을 하면서 "이거다!" 싶은 게

생겨야 가격도 따져보고 할텐데

눈에 들어오는 게 없으니-.-





결국 다시 부천 팔로모 매장에

재방문 하게 되었다.


견적 담당해 주신 박전무님이

너무 잘 해주시기도 하셔서~


"저희 또 왔어요 ㅎㅎ"





그 사이에 조금씩 가구 라인업이 바껴

저번에 눈에 안 띈 아이들이 보였다.









당장 바닥에 나뒹굴고 있는

우리 소중한 티비를 올려놓을

거실장부터 해서 필요한 아이템 위주로

만져보고, 앉아보고- 했다.




그리고, 다소 즉흥적으로

고른 우리 가구들!!!







팔로모 매트리스를 올릴

나무 침대 프레임-

협탁까지 세트다.


공장 직영이라 원하는 스타일로

모두 바꿀 수가 있어서 우리는

프레임 밑으로 여분 이불을 넣을

서랍을 추가했다.








거실장-

밝은 스타일로 찾았는데,

결국 고급진 블랙 느낌으로 선택.








소파-

소파는 안 사려고 했는데

티비 앞에서 데굴거리고보니 필요해졌다.


얌전한 면피가죽과 페브릭의 조화~

알록달록하게 포인트가 되어줄 녀석!!!








소파 테이블은

따로 식탁을 둘 공간이 없어

넉넉한 사이즈 원목으로 골랐다.


마감이 잘 되어 있어

넘나 만족스러운 것!!









마지막으로,

급 변경한 화장대-


견적 받으려고 앉았다가

뒤에 있는 저 넓직한 서랍장과

거울이 눈에 들어오는 것이 아닌가!


가구점에서 사무용으로 사용하는 걸

탐내고 ㅎㅎ "이걸로 주세요~"


이렇게 화장대는 서랍장+거울로

속옷, 양말, 수건을 넣을 수 있는

수납공간을 확보했다.








당장 주말부터 부모님들이 오신다해서

마음이 급해지기도 했지만~.~


어쨌든 냅다 결정하고,

골라놓은 침대와 함께

다음날 바로 거실장, 소파테이블만

먼저 같이 배송받았다.


소파와 화장대는

1주일 정도 후에 받기로!





이렇게 우리는 정말

뭐 하나 생략하는 것 없이

다~~ 사고 있구나.


혼수가구 대잔치 ㅋㅋㅋ







돈 쓰는 보람이 생기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