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2017. 8. 6. 01:16
cook judain

소문난 옥수수 달콘!

차군이 주문해줬다.


일반 옥수수보다는 가격이 있지만

한번 먹어보고 맛있어서

두 번째 주문~


사이트에 수확 시기가 나와있어

주문하고 며칠 있다가 받게 됐다.


쿄쿄.





아이스박스 포장이 되어오지만

너무 핫한 여름이라 배송 오는 동안

녹아있다. 어서 냉장고로!!


좀 더 오래 두고 먹으려면

쪄서 냉동실에 얼리는 게 좋다고

적혀있다.






주말의 간식으로 한 팩을 꺼냈다.

봉지에도 조리법이 적혀있고 ㅎㅎ







씻어서 껍질 떼고 전자렌지 4분

찜기에는 5~10분인데,

두 조리법의 맛 차이는 거의 없었다.


그냥 간편하게 렌지에 돌리는 걸로!!








옥수수에도 육즙이?!

설탕 안 넣었는데도

단 맛이 쥴쥴 흐른다.


왜 때문이죠!?

신기함 ㅋㅋㅋㅋ




차군 한 개 먹을 때 나는

두 개를 흡입하는 묘기를 보여주었다.


짱 맛남 ㅋㅋ





개당 2천원에 가까운

부담스러운 가격만 아니라면

쌓아놓고 즐기겠지만!!


쩝. 이번 박스만 먹고,

찰옥수수로 잠깐 옮겨타야겠다.


나도 몰랐는데,

나는 옥수수 킬러였음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