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2017. 8. 6. 16:51
wedding judain

본식 스냅 셀렉도 아직 못했는데,

바르셀로나 스냅이 왔다!!


아직 두 달도 안됐는데,

벌써 기억이 가물가물해서

포스팅 하기가 힘들구먼 ㅋㅋㅋ






우리가 선택한 스냅은

비노마드 스튜디오


https://www.bnomadstudio.com/




스냅 촬영은 신혼여행 초반으로 잡았다가

비 소식이 있어서 여행 중에

후반으로 일정을 바꿔서 진행했다.


시내 돌아다니면서 보니 비가 와도

촬영을 강행하는 커플도 봐서

그냥 이건 운이구나, 생각했는데


스튜디오에서 먼저 비온다고 날짜 변경

의사를 물어와줘서 냉큼 바꿨다.


자연광이 핵심인 야외 스냅인지라,

날씨 좋은 날을 잡는게 핵심!!



하지만 너무 여행 후반이라

뭔가 둘다 상태가 꼬질꼬질 한 것

ㅋㅋㅋ




오전부터 고딕지구 3시간 코스를

알고보니 동갑내기 지원작가님과

별 탈 없이 잘 찍고 왔다.



찍는 건 3시간이지만

그 후 폭풍 보정하느라

바쁜 나날을 보낸다며-


아웃풋 나온 걸 보니 역시나

작가님의 노고가 느껴졌다. ㅋㅋㅋ


드레스나 소품을 신경 못썼지만

풍경과 분위기, 보정이 다 살렸다.





드롭박스로 원본, 보정본 온 거 중에서

인화본은 따로 택배로 도착!







만족, 만족!!!







스드메 하면서 스튜디오 촬영도

참 재밌는 경험이긴 했지만


아웃풋을 생각하면, 여유가 있다면!


제주 스냅이나

해외 스냅 여행을 떠나는 것도

결혼식 선배로서 후배들에게

권해주고 싶은 바 ㅋㅋ


뭐, 그렇대도

언제 또 이 사진들을

꺼내 볼 일이 있을까 싶다만

ㅋㅋㅋ




유럽 가서 맘컷 뽀뽀하는

사진을 남길 수 있는 커플 스냅!

추천합니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