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2017. 10. 9. 20:44
food trip judain

연휴 막바지-


뜨기 전부터 말로만 듣던

익선동 나들이를 갔다.


종묘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종로3가역 4번 출구 방향으로.







아, 사람이 너무 많다...


카페도 만석이라 대기를 해야하는

곳들이 많았다.


휴일의 익선동은 이제

올 곳이 못 되는구나-




동네를 여러 바퀴 돌다가

정착한 곳은 식물 카페.


카페 이름이 식물이다.





대문 하나를 두고 사는

여러 집을 한 공간으로 개조해서

만든 것 같았다.








빈 자리가 마땅치 않아

입구 쪽 바에 앉았다.


거기서 보이는 오브제들.










곳곳에 식물이 있고,

주인장 애정의 콜렉션들이

소품으로 꾸며져 있었다.


주문할 때 보니까

커피잔도 소중한 자산이라

깨뜨리면 물어내야 한다고

ㄷㄷㄷ





주문한 음료는 식물 카페의

시그니처 커피


차군은 소년Boy,

나는 소녀Girl를 선택했다.


소년은 큐브라떼-

소녀는 초코렛이 더 들어간 라떼다.






함께 나간 아바타 플모-

소년과 소녀라는 커피 이름에 어울려서

한 컷ㅋ









개인적으로는 소년보다 소녀가

더 달콤하고 내 입맛에 맞았다.



입구 바에 앉으니 카페 전체의

분위기를 느낄 수 없었던 단점,

그리고 드나드는 사람들이 신경쓰여

왠지 빨리 마시고 일어나야 할 것

같았던 점에서-


다소 아쉬운 방문이었지만

잠깐 쉬어가는 곳으로

나쁘지 않았던 코스.



우린 이제 밥을 먹으러

갈꺼니까요 ㅋㅋ




익선동 식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