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2017. 11. 15. 23:49
food trip judain

차군의 레이더에 걸린

우리 동네 치킨집


찍먹닭-





몹시 쌀쌀했던 어느 불금,


퇴근 셔틀에 지친 몸으로는

운동도 가기 싫고 해서

밍기적 거리다가


닭을 먹으러 나섰다.




어느새 소문이 났는지

작은 가게에 사람이 가득했던

찍먹닭~







다양한 메뉴 중에

우리가 고른 것은


"요즘통닭"






기본 안주 넛츠와 맥주를

먹으면서 기다리면



짠, 하고 나오는

요즘 통닭은 이런 비쥬얼

ㅋㅋㅋㅋㅋ







닭 배에 칼이 꽂혀 나오는

다소 충격적인 비쥬얼에

뜨억했다.



넓다란 쟁반에

샐러드가 펼쳐져 있고

막 구워낸 통닭이

한 중간에 누워있다.



살을 발라내서

샐러드와 같이 먹으면

치킨 샐러드 되는 거지욥~



유레카 




왑, 살짝 매웠지만

맛있었다.







비닐 장갑을 끼고 닭을 해체하던

차군은 저 손 그대로 샐러드까지

싹싹 긁어먹으며


혼자 인도식 치킨을 섭취ㅋㅋ





이렇게 찍먹닭 가고 싶다는

차군의 소원 성취!





주변 테이블 사람들은

이거 안 먹고 다른 거 먹던데

메뉴가 다양한 듯 했다.


다음엔 다른 메뉴 도전해야징~





망원동, 또 맛집 발견


찍먹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