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2017. 12. 13. 20:53
food trip judain

회사 연말 회식을 합정에서 하고

단체로 또보겠지 떡볶이를 사러 향했다.


항상 줄이 길게 늘어서 있어서

못 먹고 포기했는데

테이크아웃해서 집에서 해먹어도

그 맛이 90프로는 난다며 ㅋㅋㅋ


혹해서는 따라나섰다가

2인분짜리를 사서 집에 왔다.


포장된 걸 바로바로 담아줘서

금방 살 수 있다.


"단무지 드릴까요~" 물어보는데,

반드시 챙기도록 ㅋㅋㅋ

(안 받았다가 후회했다. 이유는???)



2인분 가격은

11,000원이었다.




암튼 다음날 저녁 메뉴 걱정은

덜었다며 기뻐하고는 ㅋㅋㅋ





드디어 맛보나요 ><





꺼내보니 레시피와 함께

재료가 깔끔하게 포장되어 있었다.







나는 떡볶이에서 오뎅을 좋아하는데

오뎅 양이 적었다.

떡도 많이 안 들어 있는 것 같았는데

ㅋㅋㅋ 아주 풍족한 2인분이었다.






집에 남은 채소를 좀 더 넣으려고 했는데

파 밖에 없어서 아쉬운 대로 준비 ㅠ








레시피대로 정량의 물과

포장된 재료를 넣어 조리했다.




소스 냄새가 이미

맛있다.








파를 투척하면서 마지막으로

가열차게 보글보글 끓였다.


우왓, 집에서 손쉽게

즉석 떡볶이를 즐길 수 있다니!





그런데 처음 먹어봐서,

몰랐는데

생각보다 많이 매웠다.

ㅋㅋㅋ


단무지를 챙겼어야 했다ㅠㅠ



그래도 맛있어서 안 쉬고 폭풍 흡입-


하악하악 맵다고

냉장고에 있던 콜라도 드링킹.

너무 배가 불러왔다.




따로 밥은 못 볶아먹고,

차군은 마지막에 밥을 데워서 따로 먹었다.


힝.


밥을 제대로 볶으려면

준비를 하던지,

아니면 가게에서 먹는 걸로

ㅋㅋㅋㅋㅋ




이 집이 인기가 있는 이유를 알겠다.

걍 맛있음 ㅋㅋㅋㅋ







내가 간 곳은

또보겠지 떡볶이

호호시스터점


또 먹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