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2018. 1. 6. 23:52
food trip judain

새해 첫 주말,

타파스가 먹고 싶어서

택시타고 연남동까지 갔는데


가려고 했던 가게가

어느새 사라지고 없었다 ㅠㅠ



연트럴파크를 어슬렁거리며

갈 곳을 잃고 헤매다가

다시 망원동으로 돌아와서

찾은 곳은 문인더랩!








조용하니 분위기 좋은 이 식당은

전에 와서 뇨끼랑 맥주만

간단하게 먹었던 곳인데,


좀 더 메뉴가 다양해지고

샹그리아도 있고 해서 들렀다.






저녁식사를 집에서 하고 나왔더니

타파스는 양이 많을 수 있다고 해서

샹그리아와 단품 요리를 골랐는데,







샹그리아는 바르셀로나 만큼

도수가 높지 않지만 달콤하고 좋았다능!!!


이태원에 비해서 양도 많았음^0^*







이 붉은 묘약과 함께 할

오늘의 요리는 감바스!


집에서 해먹어봐야지 해도

도전이 쉽지 않은 메뉴다.

우선 작은 팬을 하나 사야...

ㅋㅋㅋ






감바스 안에 있는

익힌 마늘을 먹고 싶었는데

이 식당은 잘게 다진 마늘을 쓴다고 했다.


집어 먹을 수 있는 건

새우랑 버섯 뿐이었지만,

따로 바게뜨를 추가 주문해서

촵촵, 올려 먹었다.


우아아아암~





오동통한 새우살 식감에

기분도 행복이 차오르고





밥 먹고 왔는데,

더 먹을 수 있을 거 같아요.

여보 ㅋㅋㅋ





그래서 추가로 주문한 것은

뽈뽀라는 스페인식 문어 요리.



엄마가 삶아준 돌문어랑

어떻게 다를까 싶었는데


​부드럽고 쫀득한 식감~

올리브오일이 새로운 조합이었다.



우리의 스페인 여행을 추억하며!

다음에는 타파스랑 한 잔 해야지~






문인더랩

moon in the lab


망원역에서 망원시장 가는 길에 있다.